제제지크 임신 축하박스 당첨후기!
2월 중순~말경 인스타에서 임신축하박스 신청하는 사이트를 보고 후루룩 이곳저곳에서 축하박스를 신청했었는데요!무료 또는 배송비만 내면 축하박스를 보내주는 곳도 있었고, 신청자 중 당첨이 되어야 축하박스를 보내주는 곳들이 있었습니다.사실 한번에 여러군데를 신청하다보니 제가 어디에 무엇을 신청했는지도 정확히 몰랐었는데요,,!ㅎ,,,,그러던 어느날, 집으로 큰 택배가 왔더라구요?이게 뭐지~~ 하고 열심히 뜯어보았는데 요로코롬 많은 선물이 들어있었어요!바로 제제지크에서 신청한 임신축하박스에 당첨된 것이 였는데요,,~!!!!! 꺄ㅏㅏㅏㅏㅏ실리콘 젖병, 과일 치발기, 동물노리개, 인형노리개 홀더, 젖병솔 흡착형, 마사지크림, 핸드워시, 수유패드, 모유저장팩, 손가락칫솔, 젖병세정제, 삶기세탁세제, 신생아면봉 까지,,..
2026. 3. 16.
별내 생선구이 맛집, 생선시절!
남편이랑 뭘 먹을까~ 고민하다가 방문한 생선시절! 항상 생선시절 옆에 있는 장어집만 갔다가 생선시절은 처음 방문해보았는데요,,! * 생선시절 기본정보위치: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500영업시간: 11:00~21:30(20:30 라스트오더)전화번호: 031-529-0369주차 : 가능가게는 넓고 쾌적하니 좋았습니다ㅎㅎ저희는 고갈비(17,000원), 임연수구이(17,000원), 콜라 2개(4,000원)을 주문했어요!기본찬인데 깔끔하니 잘나오죠?추가로 잡채나 떡볶이, 반찬 추가 등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오실 수 있답니당고갈비는 정말 예~~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이더군요ㅎㅎ!그리고 양념된 고갈비는 처음이였다는,,!! 살도 도톰하고 촉촉하니 맛있었습니당임연수구이도 살도 크고 맛있었어요~! 평소 생..
2026. 3. 12.
베를린동물치과센터: 강아지 치아파절 이슈로 처음 방문한 동물치과센터,,!
저에겐 2017년부터 애지중지 키운 포메라니안 강쥐가 한마리 있습미다,,,,ㅎㅎ오냐오냐 키웠다보니 곧 9살이 됨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기 공주처럼 살고 있는 강쥐인데요,,,!어느 날 해맑게 웃고있는 강쥐를 봤는데 치아가 뭔가 이상한거에요,,,,(?)자세히 보니 어금니가 깨진 것 같아서 남편한테 말했더니 오빠가 부랴부랴 동물전문치과를 찾아주었어요!사진으로 문의 후,, 그 주 주말 바로 방문했습니다. * 베를린동물치과센터 기본정보위치: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506 4층 베를린동물치과센터영업시간: 9:00~18:30(13:00~14:00 휴게시간, 매 주 월요일 정기휴무)전화번호: 0507-1402-1494주차 : 가능수술실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수술하는 모습을 투명하게 모두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..
2026. 3. 9.
임신기록 11: 임신 28주 0일차 강동 고은빛 입체초음파 후기!
어느덧 임신 28주차, 입체초음파를 보고 왔습니다!초음파 볼 때 마다 뽀동이가 얼굴을 잘 안보여줬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,,! 이날도 손과 발로 열심히 얼굴을 가리더라는,,,ㅎㅎ,,,,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의 노력끝에 살짝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!이렇게 다섯장을 찍어주셨답니다!이 중 마음에 드는 사진 한 장을 고르면 베이비페이스도 만들어줘요!사진으로도 주시고, 사진에 있는 큐알을 찍으면 이렇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는ㅎㅎ!!정말 뽀동이가 저렇게 생겼다면,,,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!엄마,,, 기대해볼게,,,?,,,ㅎ,,,왼쪽 사진은 챗지피티에게 8k로 업스케일 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사진이에요!좀 더 선명하죠?ㅎㅎ오른쪽 사진은 '한국인 여자아긴데 태어났을 때 얼굴로 렌더링 해줘! 지금사진은 28주차..
2026. 2. 27.
임신기록 10: 임신 25주 0일차, 내가 임당 재검이라니,,,!
25주 0일차, 임당검사를 받고 왔는데요,,!사실,,,,임당은,, 그냥,, 뭔가,, 음,,,, 저의 느낌상,, 저랑은 상관없는(?)일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ㅎㅎㅋㅋㅋㅋㅋ굉장히 안일한 마음으로~ 설마 내가 임당이겠어~~ 하며 병원에 방문했는데요,,! 검사 후, 검사일 포함 6일째 되는 날 임당 재검을 해야한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,,ㅎㅎ수치가 140이하여야 정상인데 저는 152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,,?,,,ㅎ오마이갓,,,,,,,,,,,,,,,,,,,,내가 임당 재검이라뉘,,,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왜,,, 저는 임당 재검이 아닐거라고 근거없는 자신감이 있었을까요? 하하하그렇게 그 주 토요일,, 저는 재검을 다시 받으러 갔습니다.처음 임당검사시에 먹었던 김빠진 환타맛의 음료..
2026. 2. 2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