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신기록 13: 임신 39주6일차 강동 고은빛에서 자연분만 시도 끝에 제왕절개한 후기!(+제왕의 신 염재호 원장님, 힐링센터 후기)
확고하게 자연분만을 하겠다, 제왕절개를 하겠다라는 의견은 없었지만, 염재호원장님께서 산모나이도 어리고(어리지 않지만,,ㅎ) 아기도 작고, 골반도 나쁘지않다며 산모의 의지만 있다면 자연분만 충분히 할 수 있다고 하셔서 자연진통이 오길 기다렸는데요,,!39주5일차 되던 날, 이슬이 살짝 비추고 가진통이 왔습니다. 병원에 전화해보니 일단 내원하라고 하셔서 내원하니 이슬이 맞고 아직 양수가 터지진 않았다, 진진통이 5분간격으로 오는 것 같을 때 다시 내원하라 라고 하셨어요. 염원장님께선 아마 새벽이나 내일 아침에 다시 뵐 것 같네요~ 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녁에 마지막 만찬이라며 소갈비를 먹고,,! 먹으면서도 계속 진통이 오더라구요?ㅠ 곧 잠도 못자겠다싶어서 저녁 7~8시 무렵부터 침대에 누웠습니다,,ㅎ..
2026. 5. 12.
제제지크 임신 축하박스 당첨후기!
2월 중순~말경 인스타에서 임신축하박스 신청하는 사이트를 보고 후루룩 이곳저곳에서 축하박스를 신청했었는데요!무료 또는 배송비만 내면 축하박스를 보내주는 곳도 있었고, 신청자 중 당첨이 되어야 축하박스를 보내주는 곳들이 있었습니다.사실 한번에 여러군데를 신청하다보니 제가 어디에 무엇을 신청했는지도 정확히 몰랐었는데요,,!ㅎ,,,,그러던 어느날, 집으로 큰 택배가 왔더라구요?이게 뭐지~~ 하고 열심히 뜯어보았는데 요로코롬 많은 선물이 들어있었어요!바로 제제지크에서 신청한 임신축하박스에 당첨된 것이 였는데요,,~!!!!! 꺄ㅏㅏㅏㅏㅏ실리콘 젖병, 과일 치발기, 동물노리개, 인형노리개 홀더, 젖병솔 흡착형, 마사지크림, 핸드워시, 수유패드, 모유저장팩, 손가락칫솔, 젖병세정제, 삶기세탁세제, 신생아면봉 까지,,..
2026. 3. 16.
임신기록 11: 임신 28주 0일차 강동 고은빛 입체초음파 후기!
어느덧 임신 28주차, 입체초음파를 보고 왔습니다!초음파 볼 때 마다 뽀동이가 얼굴을 잘 안보여줬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,,! 이날도 손과 발로 열심히 얼굴을 가리더라는,,,ㅎㅎ,,,,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의 노력끝에 살짝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!이렇게 다섯장을 찍어주셨답니다!이 중 마음에 드는 사진 한 장을 고르면 베이비페이스도 만들어줘요!사진으로도 주시고, 사진에 있는 큐알을 찍으면 이렇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는ㅎㅎ!!정말 뽀동이가 저렇게 생겼다면,,,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!엄마,,, 기대해볼게,,,?,,,ㅎ,,,왼쪽 사진은 챗지피티에게 8k로 업스케일 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사진이에요!좀 더 선명하죠?ㅎㅎ오른쪽 사진은 '한국인 여자아긴데 태어났을 때 얼굴로 렌더링 해줘! 지금사진은 28주차..
2026. 2. 27.
임신기록 10: 임신 25주 0일차, 내가 임당 재검이라니,,,!
25주 0일차, 임당검사를 받고 왔는데요,,!사실,,,,임당은,, 그냥,, 뭔가,, 음,,,, 저의 느낌상,, 저랑은 상관없는(?)일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ㅎㅎㅋㅋㅋㅋㅋ굉장히 안일한 마음으로~ 설마 내가 임당이겠어~~ 하며 병원에 방문했는데요,,! 검사 후, 검사일 포함 6일째 되는 날 임당 재검을 해야한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,,ㅎㅎ수치가 140이하여야 정상인데 저는 152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,,?,,,ㅎ오마이갓,,,,,,,,,,,,,,,,,,,,내가 임당 재검이라뉘,,,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왜,,, 저는 임당 재검이 아닐거라고 근거없는 자신감이 있었을까요? 하하하그렇게 그 주 토요일,, 저는 재검을 다시 받으러 갔습니다.처음 임당검사시에 먹었던 김빠진 환타맛의 음료..
2026. 2. 21.